파킹통장이라고 들어보셨나요? 보통예금, 정기예금과 달리 자유롭게 입출금 가능하며 상대적으로 금리가 높은 통장을 파킹통장이라고 합니다. 적금이 부담스럽고, 안정적이면서 금리가 있고 해지없이 언제든지 인출이 가능한 제1금융권 카카오뱅크 세이브박스를 추천드립니다. 지금 당장 이자를 챙기고 싶으시다면 즉시 신청해보세요.
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란
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는 카카오뱅크를 이용하고 계시다면 누구나 쉽게 이용 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 입출금통장 또는 개입사업자통장을 보유하고 있는 실명의 개인으로 카카오뱅크 연결된 계좌당 1개씩만 개설 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 어플에 들어가서 즉시 가입이 가능해서 편리합니다.
목돈이 있는경우, 혹은 저금을 하고 싶은 경우에 적금을 들면 매달 동일한 금액을 입금해야하고 만기때까지 기다려야하는 부담감이 있습니다. 금리가 높지만 그만큼 오랜기간 현금의 흐름을 막히는건 단점일수밖에 없는데요.
세이프박스는 편하게 자유납입도 가능하며, 적당한 금리를 받으면서 출금도 자유롭게 가능합니다.
매달 조금씩 저금하며 이자를 받는 재미를 느낄 수 있고, 무엇보다 간편하게 돈을 모을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이자와 납입한도
최소 가입금액은 0원 이상으로, 기본 한도는 1천만원이지만 최대 1억원 한도내에서 입금을 할 수 있습니다.
기본 금리는 연 2.00%이며, 하루만 맡겨도 금리는 적용됩니다. 이자는 매월 네번째 금요일의 다음날 또는 이자지급 요청한 날 받을 수 있습니다.
1,000만원을 입금 해놓는다면 한달 후에는 약 1만원 이상의 이자가 생기게 됩니다. 다른 상품과 달리 이자를 바로 받고, 그만큼 효과를 누릴 수 있다는게 큰 장점입니다.파킹통장을 쓰는 이유가 바로 이거죠.
이자가 매일 쌓이니 하루 빨리 넣어두는것이 더 이득을 볼 수 있습니다. 여유돈이 있어서 통장에만 놔두고 있는 분들이라면, 지금 바로 세이프박스로 이체하여 이자를 받아보시는걸 강력 추천드립니다.